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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현황공개

계약현황공개
  • 제목 민원실 팩스기 구입결의
  • 발주기간 정안면
  • 계약금액 353,900 원
  • 계약기간 20241011 ~ 20241110
민원실 팩스기 구입결의 계약세부현황 표
민원실 팩스기 구입결의 계약총괄(계약명, 예정가격, 낙찰률, 계약일자, 계약방법, 계약유형, 계약사유, 설치장소), 설계변경(변경차수, 변경일, 증감액, 변경금액, 변경사유), 대금지급(선금, 기성금, 준공금, 지급총액, 대가잔액), 하도급현황(하도급분야명, 상호, 대표자, 계약일자, 하도급액, 하도급율)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계약총괄 계약명 민원실 팩스기 구입결의
예정가격 0 원 최초계약금액 353,900 원
낙찰률 0% 계약금액 353,900 원
계약일자 20241011 계약기간 20241011 ~ 20241110
계약방법 수의1인견적 준공일자 20241110
계약유형 구매 계약상대자 주식회사 씨윈
계약사유 추정가격 2천만원 이하 공사,물품의 제조·구매·용역. 다만,「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른 여성기업,「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에 따른 장애인기업과 계약은 추정가격 5천만원 이하로 함(제30조제1항제2호) 계약자소재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49길 23 (양평동4가,IS비즈타워 2차)1101호
설치장소 정안면 정안중앙길 157 민원실
대금지급 선금 0 원
기성금 0 원
준공금 0 원
지급총액 0 원
대가잔액 353,900 원 대금상세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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